본문 바로가기
정보

잠자는 카드 포인트 조회해서 현금으로 계좌 입금 받아보세요

by 유저혀 2021. 4. 28.
반응형

 

여러 카드사에 흩어져있는, 까먹고 있던 카드 포인트들을 한번에 조회하고 현금으로 전환해서, 계좌 입금까지 가능하다는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서비스를 이용해봤어요.

1월에 나온 것 같은데 저는 이제서야 알았네요ㅠㅠ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주소입니다.

https://www.cardpoint.or.kr/main

 

 


 

 

여신금융협회 사이트 메인 화면입니다.

메인 화면에서 '통합 조회 & 계좌입금' 버튼을 눌러주세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대한 동의에서 전체 동의를 체크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본인 인증을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저는 휴대전화인증 방식을 이용했습니다.

 

 

 

 

 

아래 목록에 있는 카드들은 여신금융협회 사이트에서 한번에 포인트를 조회할 수 있어요.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버튼을 눌러 포인트를 조회해 보겠습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카드 중에는 33,000원 가량의 포인트가 있네요.

 

 

 

 

 

 

포인트 확인이 끝났으니, '포인트 계좌입금 하기'를 눌러 포인트를 현금으로 입금 받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전부입금을 눌러 포인트를 모두 입금 받을거에요.

 

 

 

 

 

 

입금 요청 포인트는 33,408 포인트네요. 모두 다 입금 신청 하겠습니다.

 

 

 

 

포인트를 입금 받을 본인 계좌를 입력해주세요.

 

 

 

 

 

 

입금이 완료 되었네요.

 

 

 

 

 

 

제 포인트인데도 괜히 공짜로 돈 번 기분이에요.

흩어져 있던 포인트들을 한번에 조회해서, 현금으로 전환하여 계좌로 이체 받아 보았습니다.

 

728x90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배 배대지를 이용한 타오바오 직구 방법  (0) 2021.04.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