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가로수길/신사] 에그타르트 맛집, 나따오비까

by 유저혀 2021. 4. 25.
반응형

제가 이번 토요일에

가로수길을 방문한 이유는

미미면가 소바와

나따오비까 에그타르트 때문입니다.

소바와 에그타르트를 먹고

바로 집으로 돌아왔다는..

 

 

나따오비까 신사점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2길 37

영업시간: 일요일 10:00 - 21:30

평일 10:00 - 22:30

토요일 10:00 - 22:30

전화번호: 0507-1400-8618

 

 

 

 

 

 

에그타르트 먹을 생각에 신이 납니다.

에그타르트는 마카오에서

엄청 맛있게 먹은 뒤로

페스츄리 식감의 에그타르트를

좋아하게 되었는데,

나따오비까는 제가 국내에서 먹어 본

에그타르트 중 최애입니다.

 

 

 

 

 

클래식 에그타르트 외에도

여러 타르트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다양한 타르트들이 많지만

 

 

 

 

 

 

 

저는 에그타르트 클래식을 주문했습니다.

 

 

 

 

 

 

 

일단 아이스아메리카노를

한모금 마셔줍니다.

 

 

 

 

 

 

 

저 여러겹의 페스츄리가 보이시나요.

한 입 먹으면 어찌나 바삭바삭하던지

페스츄리의 층이 입안에서 다 느껴집니다.

나따오비까의 에그타르트
맛있게 먹는 팁 중에

칼로 자르지 않고 한 손에 들고
먹으라는 팁이 있어요.

 

 

 

 

 

 

남편은 칼로 잘라서 먹었는데

타르트지가 얇고 바삭바삭한 만큼

칼로 자르면 쉽게 부숴지더라고요.

 

 

 

 

 

 

 

저는 한 손에 들고 먹기로 했습니다.

남편은 열심히 칼로 자르고 있네요ㅎㅎ

 

 

 

 

 

 

 

한 입 베어물면

바삭바삭한 페스츄리가 먼저 느껴지고,

푸딩같이 몽글몽글한 식감의

타르트 필링이 느껴집니다.

마지막으로 시나몬향이 느끼함을 잡아주네요.

배만 부르지 않았어도 2~3개는 거뜬히 먹는건데

점심을 먹고 바로 와서 1개씩만 먹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