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속초] 승진호, 홍게무한리필 가성비 굿 맛도 굿

by 유저혀 2021. 4. 13.
반응형

속초여행 하면 홍게가 빠질 수 없죠.

승진호 홍게무한리필

무한리필집인데도 평점과 후기가 너무 좋아

속초에 도착하자마자 방문했습니다.

 

웨이팅이 있다고도 하고,

재료가 금방 소진 될 수도 있다고 해서

이른 점심으로 먹었습니다.

 

승진호 홍게무한리필

주소: 강원 속초시 청호로 121-10 승진호 홍게 무한리필

영업시간: 10:00 ~ 재료 소진 시

 

 

저는 토요일 11시30분쯤 도착했는데,

다행히도 테이블 하나가 남아있더라고요

홍게 무한리필은 성인 기준 1인에

35,000원이에요.

 

 

 

 

반찬들과 처음으로 나온 홍게입니다.

 

 

 

당일에 직접 잡아오신 홍게를 판매하시기 때문에

더 신선한 것 같아요.

무한리필이어서 솔직히 게 상태가

좋지 않을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는 맛이었어요.

 

 

 

게 살도 가득 차 있고,

살도 달고 너무 맛있어요.

 

 

 

통통한 게살

맛살이 진짜 게살을 잘 따라했네요ㅎㅎ

지금 사진으로 보니

더 열심히 먹을걸 아쉬워요ㅠㅠ

 

 

 

홍게를 먹으면서 몸통에서

나오는 내장은 열심히 모아

게딱지볶음밥으로 마무리 했어요.

진짜 가격과 맛 둘다 잡은 곳이에요.

사장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홍게 손질해서 먹는 것도 직접

다 알려주셨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