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송파] 아웃백 잠실점에서 블랙라벨 커플 세트 먹었어요

by 유저혀 2021. 5. 11.
반응형

오랜만에 스테이크를 먹으러 아웃백에 방문했어요.

가끔 배민 통해서 베이비립이랑 투움바파스타는

종종 시켜먹었는데,

스테이크는 진짜 오랜만이네요.

아웃백 잠실점은 주말에는 웨이팅이 엄청나요.

금요일 오후 6시 15분쯤에는 대기는 없더라고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잠실점

주소: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66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Last Order 21:00)

전화번호: 02-418-4071

 

 

 

립아이는 꽃등심이고 스트립은 채끝등심이에요.

부드러운걸 좋아하시면 립아이를,

어느정도 씹는 맛을 좋아하신다면 스트립을 추천드려요.

저는 달링포인트스트립으로 주문하고,

파스타는 매번 투움바파스타를 먹어서

이번에는 알리오올리오를 주문했어요.

 

 

 

부시맨브레드 주문할 때

초코소스도 같이 달라고 해서 받았어요.

역시 달면 달수록 존맛 ㅠ_ㅠ

 

 

 

 

스프는 양송이스프랑 콘스프 둘다 시켰어요.

스프도 추가요금을 내면

샐러드로 변경이 가능하대요.

 

 

 

 

 

스프 둘다 너무 맛있네요.

 

 

 

 

 

에이드에 3000원 추가하면 생맥주나

하우스 와인으로 변경된다고 해서

에이드 한잔은 생맥주로 변경했어요.

얼음컵에 생맥주라 목넘김도 부드럽고,

나중에 맥주 한잔 더 추가했습니다ㅠㅠ

금요일에 너무나 어울리는 맛

 

 

 

 

달링포인트스트립 스테이크랑

알리오올리오가 나왔습니다.

 

 

 

 

 

칼로 스테이크 자르기 전 한컷.

그릴 자국마저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가니쉬는 버터 고구마, 아스파라거스, 토마토가 나왔어요.

고구마가 엄청 꿀맛이에요.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칼로 먹기 좋게 자르고,

 

 

 

 

01

각자 개인 접시에 덜어서 먹습니다.

채끝등심이라 그런지 어느정도 씹는 맛도 있고,

육즙이 풍부합니다.

씹을 때마다 육즙이 팡팡

스테이크 소스는 기본으로

홀그레인 머스터드 소스가 제공됐는데

다른 소스를 달라고 요청하시면

스테이크 소스도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제 최애 파스타 알리오올리오.

아웃백은 투움바가 주력이라고 생각해서

매번 투움바를 시켜먹었는데

알리오올리오도 맛있더라고요.

 

 

 

 

 

해산물도 튼실한걸로 올라가있고,

오징어는 별 기대 없이 먹었는데

오징어 식감도 왜이리 부드러운지

 

다음에 아웃백 가면

투움바랑 알리오올리오 중에

계속 고민할 것 같아요.

 

 

 

 

 

이 고구마 가니쉬는

예상하는 그 맛인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이 뒤부터는 먹느라 열중했는지

사진이 없네요.

 

 

 

 

계산은 아웃백 신규가입으로 10,000원 할인에

SKT 멤버십 GOLD 15% 할인까지 받았어요.

 

신규가입 하면

'치킨 텐더 샐러드' 쿠폰까지 받을 수 있네요.

 

 

 

 

 

 

728x90

댓글